카테고리 없음

신한은행 하나은행 IBK기업은행 우리은행 농협 이체시간 요약해볼께요

하늘도오늘이라 2018. 1. 23. 23:53


계좌이체를 하려고 하는데 이체시간에 걸려서 이체를 못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때문에 주요 은행인 신한은행 하나은행 IBK기업은행 우리은행 농협 이체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신한은행 이체시간 입니다. 평일과 주말에 따라서 다르고 새벽 0시 5분부터 23시 50분까지가 타행거래 시간 입니다. 신한은행에 보낼 때는 24시간 시간에 구약 없이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다음은 하나은행 입니다. 하나은행 이체시간도 타행계좌이체 할 때는 0시 5분부터 23시 55분까지 사용이 가능 합니다. 하나은행이 신한은행보다 타행 계좌이체 시간이 5분 더 기네요.





IBK기업은행의 경우는 타행이체의 경우 0시 10분부터 23시 50분까지 거래 이용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어떤 서비스를 활용하는지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시간대가 다른 것 같습니다.




우리은행 이체시간의 경우 0시10분부터 24시까지가 타행이체 가능 시간대 입니다. 은행마다 이용시간이 다 다르기 때문에 꼭 체크를 해야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농협의 경우는 이체시간이 타행계좌 이체는 0시 30분부터 23시 55분 입니다. 어떤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는지에 따라 시간대가 다르기 때문에 꼭 체크를 해봐야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신한은행 하나은행 IBK기업은행 우리은행 농협 이체시간 요약해 보았는데 비슷하면서도 몇분단위가 차이가 나는데 이 시간대에 걸려서 아무것도 못했던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때문에, 내가 주거래 은행으로 사용하는 곳 정도는 알아두시는게 금융거래에 있어서 많은 편리함을 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