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현대 택배 배송조회 운송장 조회 총정리

하늘도오늘이라 2018. 1. 16. 23:50

택배를 자주 보내시는 분이라면 익숙하시겠지만 그렇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택배때문에 한두번쯤은 헤맨 경험이 있으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중에서도 현대 택배 배송조회 운송장 조회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현대 택배 배송조회 방법 입니다. 네이버에 현대택배라고 검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택배조회를 클릭 합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홈페이지가 나오고 운송장번호와 택배예약번호로 현대 택배 배송조회를 할 수 있는 2가지 방법으로 체킹이 됩니다.





현대 택배 운송장 조회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롯데택배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 택배인데 롯데라고 검색이 되는 이유가 현대택배가 롯데에 인수되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택배가 내 지역의 어느지점으로 배송되는지를 체크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현대택배 검색 후 대리점 안내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동 이름을 입력 합니다.



동 이름을 입력 하면 내 지역에 있는 택배 취급점이 체킹이 가능 합니다. 


오늘 현대 택배 배송조회 운송장 조회 총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요새 네이버에서 택배사들 운송장번호만 입력하면 될 수 있게 쉽게 조회가 가능해져서 예전보다 많이 편해진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현대 택배 사용 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번호 1588-2121로 연락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