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마트 롯데슈퍼 휴무일 영업시간 총정리


몇년 전만 하더라도 대형마트는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었는데 주말에도 로테이션으로 휴무를 진행하는 대형마트들이 많아진것 같습니다. 휴무에 마트를 찾았다가 헛걸음 치게 되는 경험을 방지하고자 이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마트 롯데슈퍼 휴무일 영업시간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이마트점포


먼저 이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 입니다. 점포별로 다르기 때문에 이마트 홈페이지에 점포찾기 메뉴로 접속한 후 해당 점포를 선택하면 해당 점포의 대표전화, 주소지, 영업시간, 휴무일 까지 다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플러스

홈플러스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체킹하기 위해 홈페이지 접속을 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홈플러스라고 검색하는게 아니라 홈플러스 휴무일로 검색해야 점포를 바로 찾을 수 있는 홈페이지로 접속 가능합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영업시간은 점포명으로 검색하던지 근처 지역으로 설정해서 찾을 수가 있습니다.




롯데마트

롯데마트의 경우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휴무일과 영업시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정기휴무일을 체크가 가능하지만 2월같이 설날연휴에는 어떻게 되는지 알기 위해서는 해당 점포에 전화를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롯데슈퍼

마지막으로 롯데슈퍼 휴무일 영업시간 입니다. 롯데슈퍼도 마찬가지로 롯데슈퍼 홈페이지에 점포찾기 메뉴로 들어가서 146개의 점포 중 방문하려고 하는 점포를 체크 합니다. 위의 탭에서 주소지를 클릭하면 해당 점포의 영업시간과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으니 휴무일과 영업시간 체킹을 하기 위해서는 미리 연락을 해보시거나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이마트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롯데마트 롯데슈퍼 휴무일 영업시간 총정리를 해 보았는데 점포별 상관특성이 있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같은날 같은 시간대에 운영을 하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떄문에, 방문하는 곳을 홈페이지 점포정보에서 찾은 후 매장을 방문해서 헛걸음 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